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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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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농업경제 / 기사승인 : 2021-01-15 07:00:00
한돈자조금 한돈몰, 총 37개 한돈 브랜드 참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2월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2021년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이미지를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마다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올해는 ‘한돈으로 전하는 마음’을 컨셉으로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과 불안감을 겪는 모든 이들에게 밥상 위의 국가대표, 건강 밥상 면역푸드인 우리 돼지 한돈이 건강함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멀리 떨어진 우리 가족, 이웃,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총 37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1만원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한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얼리버드 15% 할인과는 중복되지 않는다.

이 밖에도 한돈몰에서는 설 선물세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광파 오븐(1등/1명), 보토 전기그릴 쿠커(2등/5명), 캔햄 선물세트(3등/15명), 한돈몰 1만원 쿠폰(4등/50명)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홈페이지(https://mall.han-d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농업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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